컴퓨터 정보

로지텍 무선 마우스 고장 AS 후기 : 전국 센터 위치, 택배방법

옆집아재요 2024. 8. 17. 23:22
반응형

얼마 전, 제가 오랫동안 사용하던 로지텍 무선 버티컬 마우스가 갑자기 고장이 났습니다. 컴퓨터를 장시간 사용하는 편이라  손목이 아파서 버티컬 마우스를 사용하는데요. 가격이 2~3만원 하는 제품이 아나고 고가 제품이라 이 마우스를 고장났다고 버리기는 좀 그렇습니다. 

마우스가 클릭이 먹히지 않거나, 한 번만 눌러도 두 번 클릭되고 해서 As기간이 남아서 좀 찾아봤습니다. 요즘은 AS가 택배로 대부분 처리가 되니 별 걱정안했는데 로지텍 서비스센터는 서울로 보내면 되더군요.  고장 난 마우스를 꼼꼼히 포장해 보냈습니다. 며칠 뒤, 로지텍에서 전화오고 새제품으로 교환해준다고 하더군요.

로지텍 키보드, 무선 마우스 등 고장 시 AS를 보내는 방법과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등 주요 도시에 위치한 내방 센터 주소와 연락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근처에 센터가 있다면 직접 방문해도 처리가 가능하니, 아래 정보를 참고하세요.

로지텍AS

 

 

 

로지텍 서비스센터 이용 방법

로지텍 AS센터는 전국 7개 대도시에 위치해 있으며, 각 센터에서 엔지니어가 결함 유무를 확인하고 교환 또는 수리를 진행합니다. 만약 가까운 센터가 없다면, 강동센터(택배센터)로 택배 발송을 통해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방문 서비스
    각센터에 방문 시, 엔지니어가 제품의 결함 여부를 확인하고 교환 또는 수리 여부를 알려줍니다.
    방문 시 약 20분~30 내외로 처리되며, 현장에 동일 제품 재고가 있다면 1:1 새제품 교체됩니다.
    만약 현장에 재고가 없다면 택배로 새 제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 택배 서비스: 가까운 센터가 없을 경우, 강동센터로 택배를 보내 수리나 교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 AS센터 위치 및 전화번호

1. 로지텍 고객센터 운영시간

센터 운영시간은 일반 회사 운영시간과 같습니다. 토요일도 근무를 하니 전화상담, 내방도 오전에는 가능합니다.

  • 운영 시간
    월~금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 ~ 낮 12시 (국경일 및 공휴일 휴무)

2. 로지텍 AS센터 (서비스센터)

 

 

내방센터 정보 - 한국

가이드라인 기술 지원 문제, 소프트웨어 이슈/문제, 불만 사항, 요청 또는 피드백이 있는 경우, 고객 관리 센터로 먼저 문의해 주십시오.  고객 관리 웹사이트: https://support.logitech.com  고객 관리

support.logi.com

 

 전국에 주요 대도시 위주로 센타가 있습니다.

근처에 로지텍 AS센타가 없으면 강동센터로 택배를 보내면 됩니다.

강동센터는 내방 안됩니다. 택배만 됩니다. 강동센터 찾아가시면 안됩니다. 

그리고 AS 센터 내방하기 전에 헛걸음 할 수 있으니 반드시 전화번로로 전화를 먼저 하시고 가세요.

 

센터이름 주소 전화번호
강동센터 (택배만 취급)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424 하나빌딩 401호 02-470-9354
마포센터 서울 마포구 독막로 230 6층 02-704-3582
강남센터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78길 22 호야빌딩 501호 02-563-3582
대전센터 대전시 서구 도산로 450 2층 042-861-3582
대구센터 대구 남구 중앙대로 226 덕명빌딩 4층 053-555-3582
부산센터 부산 동구 중앙대로 342 유한양행빌딩 5층 051-442-3582
광주센터 광주 광산구 목련로 377 1층 101호 062-512-3582

 

 

로지텍 제품 택배 AS 보내는 방법

제품을 택배로 보낼 시 제품만 보내면 안 됩니다.

AS담당자가 현실적으로 일일이 택배 주소를 참고해서 적어놓고 제품을 확인하지 못합니다. 

하자가 있는 제품을 뽂뽁이로 포장을 잘하고 A4용지 절반정도 크기에 인적사항을 적어야 합니다.

  1.  제품 포장
    • 하자가 있는 제품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뽁뽁이로 잘 포장합니다.
    • 포장 시 제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꼼꼼하게 감싸주세요. 하자가 있다고 하더라도 배송 중 파손되면 책임소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잘 포장해서 보내주세요.
    2. 인적사항 작성
    • A4용지 절반 정도 크기의 종이에 아래의 인적사항을 반드시 기재하세요:
      • 보내는 사람 이름: 정확한 이름을 적어주세요.
      • 제품 모델명: 예를 들어, "Logitech G502 마우스".
      • 고장 상태: 제품이 고장난 부분이나 문제가 되는 점을 간단하게 설명합니다.
      • 주소: AS 완료 후 제품을 받을 주소를 정확히 기재합니다.
      • 전화번호: AS 진행 중에 연락을 받을 수 있는 전화번호를 적어주세요.
    3. 택배 발송
    • 작성한 인적사항을 제품과 함께 포장 상자에 넣어주세요.
    • 주소는 아래와 같이 로지텍 강동 서비스센터로 보내시면 됩니다:

 

택배 강동서비스 위치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424 하나빌딩 401호  / 02-470-9354

 

 

 

손목 아프신 분들은  버티컬 마우스 사용해보시면 좋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